10/31 정서지원PR-병자영성체 진행하였습니다!
2층 3분
3층 3분의 어르신이 참석하셨고,
예비신자이신 어르신들을 포함해서 천주교신자이신 분들이 내수성당에서 오신 신부님, 수녀님과 함께 기도드렸습니다
댓글 [0]